티스토리 뷰

그렇다 아니다 글쎄

태어나서사랑한다는말을3명이상에게해봤다
커플시계를맞춘적이있다
첫사랑은이루어지지않는다고생각한다
첫눈에반해본적있다
지금보고싶은사람이있다
이성앞에서눈물을흘려본적이3번이상있다
이성이내앞에서눈물을흘린적있다
나는몸이자주아프다
미용실에자주간다
쇼핑을좋아한다
내이름에만족한다
난공부를잘한다
요리를잘한다
사진찍는것을좋아한다
착하다
털털하다
나가는것을귀찮아한다
수다떠는것을좋아한다
뭘하겠다고마음먹으면꼭해내고만다
초등학교때로돌아가고싶다
잠이많은편이다
피부가하얗다
아기자기한소품을좋아한다
목소리톤이높다
귀엽게생겼다
말투가귀엽다
한번웃으면여자들다넘어간다
보조개가들어간다
귀엽다는소릴들은적이있다
담배연기정말싫다
겁이많다
눈이동그랗다
누구에게나고분고분하다

낯가림한다
슬픈영화를보면언제나운다
조그만일에도금방시무룩해진다
편식같은거안한다
사람들이많은곳이좋다
세수할때도귀엽다
기억력이나쁘다
낯선사람이부르면겁먹는다
운동하면금방지친다
욕은하면안되는언어이다
필통에펜들이가득하다
귀여운물건을보면가지고싶다
거울은필수다
입술보호제는항상가지고다닌다
말이적다
같은말계속물어보면짜증난다
햇빛에오래있지못한다
입술이붉다
눈동자가까맣다
향수보다비누향이더좋다
글씨체가이쁘다
꾸미는것을좋아한다
편지쓰기좋아한다
머리핀이잘어울린다
귀에뚫은자국은하나도없다
머리가길다
따뜻한커피보다시원한생과일쥬스가좋다
비온다면우산을꼭챙긴다
밥은꼬박꼬박먹는다
얌전하고조용하다
수줍음이많다
하얗고작은손
베이비로션을쓴다
키가작다
술한잔만먹어도바로간다
웃을때살짝작아지는눈
단순하다
부탁은잘거절못한다
졸리면아무데서나잘잔다
노래를잘부른다
모자쓰는걸좋아한다
여름보다겨울이좋다
나는계속채널을돌리는습관이있다
속눈썹이긴편이다
커서도혼자못잘것같다
세상에서담배가제일싫다
집에커다란인형이하나정도는있다
커피보단코코아
웃는게예쁘다는소리를들은적있다
남한테시비거는걸즐긴다
밖에서자주노는편이다
꽤착하게산다고자부한다
성적은잘나온다
콤플렉스가몇가지있다
3시간이상울어본적이있다
이상형은재미있는남자다
자살충동을느낀적이몇번있다
돈이없거나부족해서곤란한적있었다
노래방혼자간적있다
노래부르다가운적있다

화를잘낸다
잘웃는편이다

무뚝뚝하다
발신제한전화를못받았을때문득생각나는사람이있다
발신제한전화를한적있다
폰에저장된번호를지우고도기억나는번호가있다
내이야기같은노래가있다
첫사랑이있다
귀여운스타일보다는섹시한스타일이더좋다
쪽팔린행동을해본적이있다
미래를생각해본적있다
내키는160이상이다

소개팅을3번이상받아본적있다
가출경험이세번이상이다
내가이성에게10번이상고백한적있다

지금현재3만원이상가지고있다
하루에목욕은세번이상이다

핸드폰을1년이상사용하고있다
경찰서출입을5번이상한적이있다

이상형을만나본적있다
진짜미치도록보고싶은사람이있다
누군가를5시간이상기다린적있다
체력이약하다
자주피곤하다
자주다친다
문답에솔직했다